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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admin2019년 1월 11일7월 10th, 2024No 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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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일자 : 2024년 6월 12일

    시행일자 : 2024년 6월 1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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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10월 5일 1차 개정 (약관보기)
    • 2022년 8월 16일 2차 개정 (약관보기)
    • 2024년 6월 19일 3차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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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보존기간: 3년
        2.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1. 보존기간: 6개월
        2. 보존근거: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5. 방문에 관한 기록
        1. 보존기간: 3개월
        2.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신용정보 접근 및 거래지시

    1. ㈜인피니소프트(이하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은 이용자의 개인ㆍ신용정보 및 거래지시 정보를 이용합니다.
      1. 계좌간편결제(오픈뱅킹)
        1. 제공받는곳 : 금융결제원
        2. 제공목적 : 입금이체, 출금이체 서비스, 계좌조회, 출금동의
        3. 제공항목 : 휴대폰번호
        4. 제공받는항목 : 휴대폰번호, 성명, 개인식별번호(CI), 계좌식별번호

    5.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이용자 고충처리

    1.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개인(신용)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1.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대표이사 황인철
      2. 고객서비스 담당부서 : 고객센터
      3. 전화번호 : 1688-1250
      4. 이메일 : cs@infinisoft.co.kr
    3. 기타 개인(신용)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국번없이)118, privacy.kisa.or.kr
      2.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없이)182, www.ctrc.go.kr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1301, www.spo.go.kr
      4.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 www.kopico.go.kr

    부칙

    • 2017년 12월 11일 최초 제정 (약관보기)
    • 2020년 10월 5일 1차 개정
    인피니소프트 벤처기업 확인서
    개인정보 처리방침 (2017.12.11)

    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전자결제대행 및 결제대금예치 서비스, 현금영수증 서비스 그리고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이하 “ 서비스”라 칭함) 신청, 상담, 문의사항 등,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항목
      1. 필수항목
        1. 계약정보

          대표자명, 대표자 휴대폰번호,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이메일주소, 담당자명, 담당자 휴대폰번호, 담당자 이메일주소,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2. 상기 명시된 개인정보 항목 이외의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서비스”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추가 정보들이 자동 혹은 수동으로 생성되어 수집 될 수 있습니다.

          접속 IP/MAC Address, 쿠키, e-mail, 서비스 접속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결제기록

        3. 기타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대금결제, 환불 등에 필요한 다음과 같은 정보 등을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계좌번호, 예금주명, 서비스계약일 등

      2. 선택항목
        1. 필수항목 이외에 계약서류에 기재된 정보 또는 고객이 제공한 정보
        2. 주소, 팩스번호 등
    2. 수집방법
      홈페이지(판매자 회원가입,문의상담), 서면양식, 팩스, 이메일,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한 제휴사로부터 고객이 제시 하는 개인정보 수집

    2.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 계약의 성립, 유지, 종료를 위한 본인 식별 및 실명확인, 각종 회원관리, 계약서 발송 등
    2. 서비스 제공 과정 중 본인 식별, 인증, 실명확인 및 각종 안내/고지
    3. 부정 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4. 서비스 제공 및 관련 업무처리에 필요한 동의 또는 철회 등 의사확인
    5. 이용 빈도 파악 및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CRM
    6.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각 결제수단 별 상점 사업자 정보 등록
    7.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실제 마케팅 활동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단, 다음의 각 목에 해당하는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 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의 의한 정보보유
      1. 보존항목: 서비스 상담 수집 항목(회사명, 고객명, 전화번호, E-mail, 상담내용 등)
      2. 보존이유: 분쟁이 발생 할 경우 소명자료 활용
      3. 보존기간: 상담 완료 후 6개월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1. 보존기간: 5년
        2.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1. 보존기간: 5년
        2.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1. 보존기간: 3년
        2.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1. 보존기간: 6개월
        2. 보존근거: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5. 방문에 관한 기록
        1. 보존기간: 3개월
        2.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인피니소프트 이노비즈
    개인정보 처리방침 (2022.08. 16)

    주식회사 인피니소프트(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이용자의 개인(신용)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신용)정보를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개인(신용)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전자결제대행 및 결제대금예치 서비스, 현금영수증 서비스 그리고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이하 “ 서비스”라 칭함) 신청, 상담, 문의사항 등,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항목
      1. 가맹점 계약
        1. 필수항목
          1. 계약정보

            - 대표자명, 대표자 휴대폰번호,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이메일주소, 담당자명, 담당자 휴대폰번호, 담당자 이메일주소, 전화번호(회사번호는 해당 없음)

          2. 상기 명시된 개인정보 항목 이외의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서비스”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추가 정보들이 자동 혹은 수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접속 IP/MAC Address, 쿠키, e-mail, 서비스 접속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혹은 비정상 이용기록, 결제기록

          3. 기타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대금결제, 환불 등에 필요한 다음과 같은 정보 등을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계좌번호, 예금주명, 서비스계약일 등

        2. 선택항목
          1. 필수항목 이외에 계약서류에 기재된 정보 또는 고객이 제공한 정보
          2. 주소, 팩스번호 등
      2. ARS 자동주문 서비스
        1. 필수항목
          1. 카드 정보

            -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2. 주문자 정보

            - 주문자명, 수취인명, 휴대폰번호, 배송지 주소

        2. 선택항목은 없습니다.
    2. 수집방법
      1. 가맹점 계약

        홈페이지(판매자 회원가입,문의상담), 서면양식, 팩스, 이메일,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한 제휴사로부터 고객이 제시하는 개인정보 수집

      2. ARS 자동주문
        1. 카드 정보

          - ARS 통화 시, 키패드로 입력한 정보 수집

        2. 주문자 정보

          - ARS 주문 후, 전달 받은 URL로 접속한 주문자 정보 입력 화면에서 수집

    2.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 계약의 성립, 유지, 종료를 위한 본인 식별 및 실명확인, 각종 회원관리, 계약서 발송 등
    2. 서비스 제공 과정 중 본인 식별, 인증, 실명확인 및 각종 안내/고지
    3. 부정 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4. 서비스 제공 및 관련 업무처리에 필요한 동의 또는 철회 등 의사확인
    5. 이용 빈도 파악 및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CRM
    6.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각 결제수단 별 상점 사업자 정보 등록
    7.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실제 마케팅 활동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단, 다음의 각 목에 해당하는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 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의 의한 정보보유
      1. 보존항목: 서비스 상담 수집 항목(회사명, 고객명, 전화번호, E-mail, 상담내용 등)
      2. 보존이유: 분쟁이 발생 할 경우 소명자료 활용
      3. 보존기간: 상담 완료 후 6개월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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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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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보존기간: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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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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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1. 보존기간: 6개월
        2. 보존근거: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5. 방문에 관한 기록
        1. 보존기간: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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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제공목적 : 입금이체, 출금이체 서비스, 계좌조회, 출금동의
        3. 제공항목 : 휴대폰번호
        4. 제공받는항목 : 휴대폰번호, 성명, 개인식별번호(CI), 계좌식별번호
      2. ARS자동주문
        1. 제공받는 자 : ㈜아모레퍼시픽, 라이트하우스코스메틱-베리홉, 뉴트리원, 에이피알, 모다모다, 프롬바이오, 셀트리온스킨큐어, 에스와이에스리테일-전자랜드
        2. 제공목적 : 결제목적
        3. 제공항목 : 주문자 정보

    5.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하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법령에 따라 보존해야 하는 기간만큼 또는 이용목적 달성 시까지 저장 후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다만, 법령에 따라 보존해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이용자 고충처리

    1.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전담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개인(신용)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1.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대표이사 황인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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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전화번호 : 1688-1250
      4. 이메일 : cs@infinisoft.co.kr
    3. 기타 개인(신용)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국번없이)118, privacy.kisa.or.kr
      2.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국번없이)182, www.ctrc.go.kr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1301, www.spo.go.kr
      4.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 www.kopico.go.kr

    7.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관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정기적 법적 준거성 검토 등
    2. 기술적 조치: 침입탐지 등 보안관제, 물리적 망분리,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금융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주기적인 취약점 점검 및 조치, 주기적인 로그 검토 등
    3. 물리적 조치: 전산실,주요업무구역 등 보호구역의 접근 통제

    현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회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합니다.

    공고일자 : 2022년 8월 16일

    시행일자 : 2022년 8월 23일

    • 2017년 12월 11일 최초 제정 (약관보기)
    • 2020년 10월 5일 1차 개정 (약관보기)
    • 2022년 8월 16일 2차 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