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BEST 5

 

1.PG사란 무엇인가요?

PG(Payment Gateway)사는 신용카드사와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곤란한 중소 쇼핑몰을 대신해 카드사와 대표 가맹점 계약을 맺고 신용카드 결제 및 지불을 대행한 뒤 하부 쇼핑몰에서 수수료를 받는 업체입니다.

2.INNOPAY는 어떤 결제수단을 제공하나요?

*카드 ARS 결제 : 고객에게 가상ARS번호가 담긴 SMS를 전송해 결제 진행. 개인정보 유출 원천차단.

*카드 Key-in 결제 :  고객의 카드정보를 어플리케이션에서 직접 입력 후 결제 승인.

*카드 Swipe 결제 (PG 대표가맹점 /카드사 직가맹점번호 선택가능) : 고객의 실물카드 소지 시, 스마트폰 카드 리더기를 통해 결제 진행 가능.

*현금결제 (현금영수증) : 현금결제 고객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모바일 바코드 카드결제 서비스 : 실물카드가 없는 경우, 바코드 스캔으로 결제 완료

*그 외 기타 등등..

3.ARSPAY에 대해 알려주세요!

휴대폰으로 가상ARS번호를 발급 받아 휴대폰에서 카드 결제를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판매자와 구매자간 기존 결제과정에서 나타났던 불편함을 최소화 했습니다.
(특허 출원: 10-2012-0120087 “에이알에스를 이용한 결제 인증 및 결제 요청 방법”).

4.INNOPAY 활용방안에 대해 알려주세요!

*영업사원 : 전 영업사원들에게 카드단말기를 보급하기에는 금액적인 부담이 상당합니다. 만약,INNOPAY 서비스를 도입한다면 판매원들이 기존 소유하고 있는 스마트 폰을 통해 대면부터 비대면까지 모든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존방식 대비 COST 절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배달업    : 현재 배달사원이 직접 수납하는 프로세스에서 가능한 결제수단은 swipe 결제 뿐인데 단일화된 swipe 카드결제수단은 날씨, 통신과 같은 변수의 환경에 취약하다는 단점을 갖고 있습니다. → INNOPAY 사용시 결제의 편의성으로 인한 매출증대 등을 꾀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마트 : 이동계산기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도입된 PDA 단말기는 고가의 상품이기 때문에 100% 보급이 힘듭니다. 그러나 INNOPAY는 APP이기 때문에 비용대비 효율적인 단말기 보급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5. 정산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정산주기 : D+5 (PG사 별로 상이합니다.)

6.신청절차가 알고 싶어요!

*서비스 문의 : 전화 : 02) 6443-4488 /  이메일 : sales@infinisoft.co.kr

 *서비스 신청 : 홈페이지 SUPPORTDOWNLOAD에서 원하는 PG사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등기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53 804  (가산동, 한라시그마밸리))

 *서비스 오픈 :  카드 심사 후, 담당자가 서비스 안내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